20190909022850.jpg

20190718_094101.jpg

설기를 찔 미니무스링에 쌀가루 채워 
찜기에 올리고
앙금플라워 작업을 시작.
20190718_115607.jpg
20190718_115617.jpg

설기 모양은 깨졌어도 문제 없음ㅎㅎ
잘 못만들었어도 꽃으로 가려질부위라서~~

20190718_121452.jpg
20190718_122625.jpg

띠지랑 리본 장식으로 마무리~!

선물용으로 만들어 봤는데
먹기엔 양이 많은듯 ㅇㅅㅇ;;
떡케익의 단점이랄까?
바로 먹었을때가 제일,
시간이 지날수록.... 음;;;;;;

그래도 정성으로
///ㅁ///


금년 추석은
송편 만들기!
IMG_20190913_003313_575.jpg
IMG_20190913_003313_572.jpg
IMG_20190913_003313_561.jpg
생각보다 원하는 색깔은 아니었어도
모양이 예쁘게 나왔닷ㅋ

1568222394195.jpg
이렇던 연분홍이  완전 핑크가 되어서...
ㅇㅅㅇ;;;;

20190913_114142.jpg
이렇게 포장 하니까 또 다르게 보였다.
내년은..
송편말고 절편을 만들어볼까 생각중 ㅇㅅㅇ

↑このページのトップへ